사실 난 내가 레드벨벳을 좋아하게 되리라고는

전혀 생각하지 못했었다

다만 그동안 SM 아이돌을 좋아하는 과정에서

입덕부정기를 하도 많이 거쳤기 때문에

'내가 이 아이들을 좋아할 가능성'을

0으로 두지는 않았다

 

결국 나는 레드벨벳의 매력에 빠졌고

지금은 블로그에도 꽤 많은 영업글을 올릴 만큼

많이 좋아하게 되었다!

 

다 두루두루 좋지만 가장 좋은 멤버는 웬디다

일단 생긴 것부터 나의 취향을 저격하고

실력이 가장 좋으며 성격이 밝고 긍정적이고

똑똑하고 영어 잘하는 것도 좋고 ( ..)

 

적고 나니 티파니랑 겹치는 부분이 참 많은 것 같다

난 소녀시대 멤버들 가운데서 티파니 호감도가

그리 높은 편이 아닌데 참 신기한 일이다

 

아무튼 레드벨벳의 파워 보컬이자

94즈로 쭈굴美까지 갖춘 웬디가

넘나넘나 좋다

웬디야 사랑해

승완아 사랑해!!!!!!!!!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멤버들 고유색 정하는 거 H.O.T. 때부터

참 마음에 들었는데 웬디와 푸른색 계열 조합은

더할 나위 없이 훌륭한 것 같다

저렇게 밝은 소다색도 예쁘고

진한 파랑색도 잘 받는다

 

 


 

 

금발도 연한 갈색 머리도 예쁜 웬디!

물론 앞머리 없이 긴 머리도 잘 어울린다

왜냐고? 예쁘니까

 

 

 

 


 

 

OH OH OH OH

레전드 오셨는가!

난 웬디를 좋아하기 전에도 이 짤을 보고

마음을 어느 정도 뺏겼었다

레전설 짤에는 블루 아이템이 빠지지 않는구나

 

 

 


 

 

 

사랑을 듬뿍 받으며 자랐지만

결코 경우없지 않고 예의바르고 잘 배운

부잣집 딸내미 포스를 팍팍 풍기는 웬디찡

(그냥 제 생각임 ㅇㅇ)

 


 

 

깜놀한 얼굴까지 왜 이렇게 청초한건데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세기말 스멜을 강하게 풍기기 위해

선택한 옷이라는 것을 알면서도

어마어마한 바지통에 놀라게 된다 ㅋㅋㅋㅋㅋㅋㅋ

근데 난 저걸 보면서도 S.E.S.를 좋아했었지..

 

웬디+화이트 = 역시나 진리

 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떫냐?

하는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근데 머리색깔 뭘까 진짜 존예롭다

 

 

 


 

 

모두들 저 앞치마(ㅋㅋㅋㅋ)에 경악했던 기억이 나지만

나름대로 눈에 띄고 괜찮았던 것 같다

Dumb Dumb을 가장 잘 설명할 수 있는 의상이기도 하고

파랑파랑한 옷을 입어 더 생기발랄해 보이는 웬디찡

 

 

 


 

 

초커는 확실히 섹시한 매력을 더해준다

소녀스러운 의상과 컨셉인데도 묘하게

도발적인 느낌이 든다

거기에 컬러렌즈........

(온기)

 

 

 


 

 

리빙포인트

금발을 하면 눈썹 염색까지 하는 게 좋다

 

 

 


 

 

 

바람은 모델을 한층 더 분위기 있게

보이게 만들어 준다

어제 이 사진을 보고 살짝 놀랐다

놀랐다기보다 심쿵?

 

 

 


 

 

 

이 머리색도 예쁘다ㅠㅠ

아니 웬디는 안 어울리는 머리색이 뭐지?

화장기가 거의 없는 투명하고 청순한 얼굴

약간 졸린 것 같은 눈까지

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승와니ㅠㅠ

 

 

 


 

 

초롱초롱한 눈!

 

 


 

 

혹시 이날이 외부 행사라면

언제인지 알 것 같다

물론 단순한 착각일 수도 있지만

 

 

 

 


 

컬러 대걸레... 같아서 충격이었지만

돌아보면 이름 외우기 참 좋았던 머리했을 때 웬디

웬디도 수지처럼 데뷔초와 지금이 약간 다르다

 

좀 더 냉미녀스러운 맛이 있었다

 

 

 


 

 

 

근데 이런 온미녀스러운 것도

웬디에게 참 잘 어울린다

 

 

 


 

 

 

그냥 평생 금발 박제해도 될 분

 

 

 

 


 

 

앞머리가 있어도 없어도 고와 ㅠㅠ

 

 


 

 

표정이 정말 좋다

무대 위에 섰을 때의 기분 좋음과 뿌듯함이

얼굴에 잘 드러나 있는 것 같아서

 

 

 


 

 

 

뿌우-한 표정에서는 귀여움과

씹덕미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파란색만큼이나 빨간색도 참 잘 어울리는구나

그나저나 자연광은 최고의 조명이다

 

 

 


 

 

웬디의 이 땡그란,

초롱초롱한 눈이 정말 좋다

나까지 긍정의 아이콘이 될 것 같은 기분

 

 

 


 

 

 

비누방울 때문에

좀 더 동화 같은 느낌이 든다

 

 

 



 



 
bgm ; 레드벨벳 _ Cool World
 
 
 
 
 
 
저작자 표시
신고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히힛 2016.06.26 22:59 신고 답글 | 수정/삭제 | ADDR

    저도 레드벨벳 덕분에 긍정에너지를 많이 얻어가요 ^^ 가장 좋아하는 노래가 쿨월드인데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

    • Rruby 2016.06.26 23:55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오 저도 쿨월드 좋아해요! 사실 더 레드 앨범은 워낙 명반이라ㅜㅜ 레드 드레스, 오보이도 좋아합니다 ㅋㅋ 게시물 기분 좋게 읽으셨다니 제가 더 기쁘네요! 좋은 하루 보내세요

  • alem 2016.09.04 18:57 신고 답글 | 수정/삭제 | ADDR

    안녕하세요. alem입니다.
    다름이 아니라 레드벨벳 리뷰를 만들었습니다만, 루비님의 웬디편의 몇 구절을 그대로 인용하고 싶어 글 남깁니다.
    리뷰는 이들의 데뷔부터 <러시안룰렛>이전까지 이들의 음악, 앨범-7월 7일-멤버와 팀 이렇게 3편으로 나뉘어져 있으며
    총 100페이지 정도의 분량입니다. 여러 블로그들이 있지만 루비님의 웬디에 대한 애정과 표현이 웬디를 가장 잘 표현하고 있어
    깊은 공감을 하던 차에 문득 리뷰를 접하시는 팬들에게도 공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연락 드립니다.
    아무쪼록 답변 부탁드립니다~^^ (웬디, 정말 정말 사랑스런 캐릭터입니다 ^ㅇ^)

    • Rruby 2016.09.04 23:48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오 저야 영광이죠! 어떤 부분을 인용하실지, 또 출처 표기가 되는 건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^^ 그리고 완성된 레드벨벳 리뷰는 어디에서 볼 수 있는지도요!

    • alem 2016.09.05 19:38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아. 흔쾌히 허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      =사랑을 듬뿍 받고 자란~ 부잣집 딸내미 포스를 풍기는 웬디= 부분이고요.

      각 멤버별로도 분량이 워낙 많아 다 올리진 못하고 웬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바로 찾아올수 있게끔 성함, 출처 사이트 등을 소개와 함께 링크를 걸어 놓으려고 합니다.

      디시갤러리나 다음 팬카페[해피니스]에 올릴까 생각해 보았으나 100 페이지에 달하는 걸 올리는게 어려워 차라리 제 개인블로그로 레드벨벳=을 만들어 소개와 링크를 걸어 놓는게 낫겠다는 판단이 듭니다. 시기는.. 지금은 러시안 룰렛의 흥분이 가라앉는 10월 이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. 업로드 완성이 되면 본 블로그로 따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(즐찾 되 있습니다)~^^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