초록색 저렇게 약간 물빠진 게 진짜 신비롭고 예쁜 것 같다

웨이브 준 게 생머리보다 예쁘다

화환까지 하니까 요정미도 터짐 ㅠㅠ 조이야 끙끙 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초록초록한 조이가

양갈래하고 웃음 띤 얼굴로

내게 다가오면

(온기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사과가 인간으로 태어나면 이런 건가

뒤에 슬기의 엄마미소 완전 내 표정인 것!

 

 

 

 

 

 

19살 조이찡 ㅠㅠㅠㅠㅠㅠㅠ

아 너무 상큼하다

 

 

 

 

 

인간 사과 조이찡!!!!!!!!!!!!

귀엽다 예쁘다 사랑스럽다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무표정과 웃을 때의 갭이

조이의 매력

 

 

 

 

 

내가 기억하는 조이의 데뷔초 모습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눈웃음 지을 때 진짜 김유정 같다

초록색 머리띠랑 초록색 치마까지 해서

여름여름한데 완전 상큼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여신........ 초미녀........

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초록색은 나중에 물이 빠져도 저렇게 예쁘구나

근데 예쁜 손님인 건 맞는데

왠지 날티나는 컨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머리는 왜 꼬아 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 제가 인간 사과

조이입니다!

 

 

 

 

 

 

사과머리도 당연히 잘 어울리는

귀요미

 

 

 

 

 

스엠은 좀 고화질을 풀어라

 

 

 

 

 

 

아 저렇게 웃어주는데 어떻게 팬들이 안 녹죠?

이미 녹고 녹았다...

 

 

 

 

 

 

디스패치 출근길 직찍이 어색했던

신인 아가들 ㅠㅠ

 

 

 

 

 

자연광은 최고다 진심으로.......

 

 

 

 

 

매니큐어에 아대까지 초록초록!

 

 

 

 

 

건강하고 밝고 힘찬 소녀들!

행복은 들으면 들을수록 그 진가를 알게 되는 노래다

컨셉도 마찬가지

 

 

 

 

 

헐 꽃 단 거 뭐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무표정도 매력적인 조이

사실 난 조이의 무표정을 매우 좋아한다

 

 

 

 

대박 차도녀 포스........

냉미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 

 




 

 

bgm ; 레드벨벳 _ 행복

 

 

 

 

 

 

저작자 표시
신고

설정

트랙백

댓글